[AP신문=김효진 기자]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는 운동기구 워더 코어(Wonder Core) 광고다. 2015년 일본 광고 회사 하쿠호도에서 제작했다.

광고는 한 남자가 실수로 넘어지면서 시작된다. 남자가 크게 다칠까봐 마음을 졸이는 순간 반전이 일어난다.

'넘어지는 것만으로도' 생기는 큰 변화. 남자는 과연 어떻게 됐을까?

※ AP신문의 '애드B' 섹션에 속한 기사는 흔히 'B급 광고'로 불리는 키치(kitsch)광고부터, 고전 광고, 감동적인 광고까지 특정 시기에 관계없이 꾸준히 화제가 되고, 사랑받는 광고를 모아 소개하는 섹션입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