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녤모예드' 강다니엘, 뷰티 브랜드 모델 됐다 外

[오늘 모델 동향] 8월 21일

하민지 승인 2020.08.21 22:37 의견 0
강다니엘이 아이스프레이 제품 네 개를 품에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아이스프레이


[AP신문=하민지 기자] 비웨이브컴퍼니가 가수 강다니엘을 아이스프레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비웨이브컴퍼니는 "강다니엘이 가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데뷔 이후 꾸준히 선행을 실천해 온 '선한 영향력'의 아이콘이라는 점이 아이스프레이 취지와 부합해 새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아이스프레이는 강다니엘을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패키지와 용기를 리뉴얼한다. 다음 달부터 모든 제품에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 표기를 도입한다.

김은영 비웨이브컴퍼니 대표는 "강다니엘만의 특별함을 반영한 아이스프레이 스페셜 에디션을 곧 출시할 계획이다.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아래는 8월 21일(금요일),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2020년 8월 21일

▷ 가수 강다니엘(커넥트엔터테인먼트), 비웨이브컴퍼니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프레이 광고 모델 계약
▷ 배우 박서준(어썸이엔티), 자코모 에싸 패브릭 소파 모델 계약
▷ 가수 비(레인컴퍼니,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하이트진로 소주 브랜드 진로 모델 계약
▷ 가수 하니(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연승어패럴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 모델 계약
▷ 박고은, 경상북도 고령군 청소년 가야금 홍보대사 위촉


※ 매일 보도하는 광고 모델 동향 기사는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진 것을 조사해 작성합니다. 엔터테인먼트ㆍ광고주ㆍ광고 대행사 등에서 연예인ㆍ인플루언서ㆍ스포추 선수 등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고 싶으실 경우 이메일(jgdhamin@apnews.kr)로 보내주시면 광고 모델 동향 기사에 반영하겠습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