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세계에서 유일하게 광고평론가의 광고 비평을 기사로 소개하는 한국의 AP신문 광고평론은 매주 평론의 대상이 되는 광고를 예고합니다. 광고의 간단한 설명과 광고에 달린 댓글 1~2개를 소개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AP신문] 10월 셋째 주에 AP신문 광고평론가가 평론하게 될 광고(168회~172회)는 LG전자 윙ㆍ무신사ㆍ캐롯손해보험ㆍSK텔레콤ㆍ경동나비엔 등 총 5편의 국내 영상 광고다.

① LG WING: Wanna Go Higher편 1:54"

LG전자가 지난 10월 6일 공개한 광고다. 골든차일드 최보민이 출연한다. 댓글을 보면 최보민의 팬덤으로 보이는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의 댓글이 많이 보인다.

[댓글 소개]

박**

엘지선생님들 이 청량한 청년영화는 하루에 한번씩 감사히 감상하겠습니다 ㅠㅠ 엘지 윙 ㅜㅠ 너무 아름답고 멋진 폰입니다 ㅠㅠㅠ 노래도 너무 짱이에요.... ㅠㅠ 최고최고

Far** Din*** *

I came for Bomin but then I realized the phone is really cool and so comfortable to watch drama. Wooow I waaaant. (보민을 찾아 왔는데 전화기가 정말 멋지고 드라마를 보기에 편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우와.)

②무신사 : 다 무신사랑 해 ME편 15"

무신사에서 지난 10월 5일 공개한 광고다.

③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보험: 레스토랑 편 30"

캐롯손해보험에서 지난 9월 29일 공개한 광고다. 배우 신민아가 출연한다.

④ SK텔레콤 V컬러링: 김연아의 구름이링편 30"

SK텔레콤에서 지난 9월 29일 공개한 광고다. 전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트 선수 김연아가 출연한다.

[댓글 소개]

L* K

아니 연아님 대사처리 표정연기가 왜케 일취월장 한거죠?? 무슨일이야 넘 좋아 ㅠㅠㅋㅋ

나**루

아니 연기가 늘었엉. 우리연아님이 아니야.

⑤ 경동나비엔 콘덴싱: 친환경 보일러편 30"

경동나비엔에서 지난 9월 29일 공개한 광고다. 유지태가 출연한다.

[댓글 소개]

min **

ㅋㅋㅋ 티비에서 보고 재밌어서 다시찾아왔어요

케*존

커피 꿀꺽꿀꺽ㅋㅋㅋ 재밌네요ㅎㅎ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