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세계에서 유일하게 광고평론가의 광고 비평을 기사로 소개하는 한국의 AP신문 광고평론은 매주 평론의 대상이 되는 광고를 예고합니다. 광고의 간단한 설명과 광고에 달린 댓글 1~2개를 소개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AP신문] 10월 넷째 주에 AP신문 광고평론가가 평론하게 될 광고(173회~177회)는 바이엘코리아ㆍ대상ㆍ신한카드ㆍ프렌트립ㆍBK인터내셔널 등 총 5편의 국내 영상 광고다.

① 바이엘코리아: 원어데이. 홈트 with 안은진편 15"

바이엘코리아에서 10월 11일 공개한 원어데이 비타민 광고다. 배우 안은진이 모델로 등장한다.

② 대상: 흥미원_청첩장편 15"

대상에서 10월 4일 공개한 미원 광고다. 평론을 하게 되는 광고 '청청잡 편' 외에 '실패 편', '텀블러 편'도 있다.

③ 신한카드: 늘테크 (Full)편 42"

신한카드에서 10월 13일 공개한 광고다. 모델로는 배우 안효섭이 출연한다.

[댓글 소개]

이**

늘테크라면, 늘 관리한다는 의미도 있고 자산이 늘어난다는 의미도 있을듯. 내 자산을 늘리는 늘테크라는 컨셉으로도 광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언**섭

고양이 집사면서 왜 강아지 집사인 척 해욬ㅋㅋㅋㅋㅋ 근데 계단이랑 냉장고 폰 화면으로 바뀌는 아이디어 좀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귀여운 영상이 43초밖에 되지 않는 건 좀 아쉽네요 메이킹(?) 같은 거 풀어주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④ 프렌트립: 프립 러닝 전도사_full편 56"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회사인 프렌트립에서 9월 28일 공개한 광고다.

⑤ BK인터내셔널: 스트롱바이오틱스. 장건강의 푸른 신호등편 15"

BK인터내셔널에서 10월 10일 공개한 유산균 스트롱바이오틱스 광고다. 트롯가수 이찬원이 모델로 나온다.

[댓글 소개]

뿌리***무

보고 또봐도 잘어울리는 이찬원 과 스트롱바이오틱스 입니다. 당장 유산균 주문들어 갑니다. 유산균은이제 영양제가 아닙니다. 필수죠 그죠... 함께 윈윈하세요

Ji*****mp

먹기편해서 좋네요 물과 꼴깍하고 복용하는건데 호기심에 한번 씹어먹어봤더니 맛이 의외로 좋았어요

※ AP신문에서 <제 1기 Z 리포터> 를 공모합니다 → 공모 안내 바로 가기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