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김상준 기자]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서비스 혜택폭을 강화한 멤버십 오픈을 앞두고 베타서비스를 진행한다.

베타서비스 멤버십 제도는 낮은 순부터 웰컴, 인터레스트, 라이크, 팔로우, 라이프 등 총 5개 등급이다. 회원 등급은 최근 12개월 누적 실 결제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 자동 변경되는 시스템이다.

멤버십 등급은 50만원 미만은 웰컴,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인터레스트, 100만원 이상~150만원 미만 라이크, 150만원 이상~300만원 미만 팔로우, 300만원 이상은 라이프 등급이다.

등급별 고객 혜택을 보면 라이크, 팔로우, 라이프는 매번 리뷰를 작성할 때마다 적립금을 2배로 받는다. 각 등급으로 변경 될 때 바로 사용이 가능한 7000원부터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는다.

안다르 관계자는 “첫 멤버십 서비스인 만큼,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고객의 의견을 청취해 2021년에 개선된 정식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VIP라운지 전용 게시판 이용권으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다.

한편, 안다르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급증한 ‘홈트족’을 위해 출시한 홈트레이닝 용품을 고객들에 선보였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