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올해의 광고 PR상 대상에 선정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광고 유튜브 캡쳐

[AP신문=김강진 기자] '한국광고PR실학회'에서 선정한 <2020 올해의 광고 PR상> 대상에 한국관광공사가 선정됐다.

· 관련기사 : [광고평론] 한국관광공사 -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훌륭한 춤과 노래

2020 올해의 광고 PR상은 한국광고PR실학회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PR 캠페인 중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광고와 PR업계에 ‘올해의 광고상’을 수여하는 시상제도다.

<2020 올해의 광고PR상>은 5개의 부분별로 나누어 기업/기관/단체의 응모와 추천을 받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2020 올해의 광고PR상 시상식은 오는 11월 27일(금) 숭실대학교에서 열린다. 아래는 수상작이다.

<2020 올해의 광고PR> 수상작

부문

명칭

출품작

고객사

대행사

올해의 광고PR대

Feel the rhythm of korea

한국관광공사

HS AD

기업/

브랜드 광고

대상

QLED 8K '인피니트 스크린편'

삼성전자

제일기획

금상

그리다 100가지 말 상처 캠페인

세이브더칠드런

오버맨(OK)

금상

Make Your Wish

몽베스트

ADRich

기업/ 브랜드 PR

대상

앱솔루트 에코

스트리트 아트 프로젝트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레인글로벌

금상

포스코 2020 뉴미디어

주식회사 포스코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

금상

코로나 19

CMB

CMB

정부

공익

광고

대상

Feel the rhythm of korea

한국관광공사

HS AD

금상

중년다움 대신 도움을 말하세요

보건복지부

중앙자살예방센터

유브레인커뮤니케이션즈

금상

위대한 드라이버

한국자동차환경협회

피알원

정부

공익

PR

대상

새로운 일상 코로나 예방

캠페인 및 질병관리청 주요과업 홍보

질병관리청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금상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 안심

어촌여행 캠페인

한국어촌어항공단

메타커뮤니케이션즈

금상

인천공항면세점 공익 캠페인

인천국제공항공사

대홍기획

금상

여성가족부 디지털 성범죄 캠페인

여성가족부

에델만

중소벤처기업

광고PR

웨이브 신규 회원가입 유도 캠페인

웨이브 코퍼레이션

DDB코리아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