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이진성 기자] 캐나다 보험 설계협회가 캐나다 안전위원회와 협력하여 운전중 산만한 주의 태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광고다.

운전자가 운전하면서 식사를 하거나 감자 튀김을 먹다가 사고 나는 경우 도로나 앞차를 주시하여 사고가 발생되는 경우가 자주 있다.

이를 예방하고 경각심을 주기 위해 감자 튀김의 양을 엄청나게 과장하여 광고로 만들었다. 감자를 먹다가 한눈을 팔게 돼 전방을 주시하지 못하는 상황을 시각적으로 보여준 광고인 것이다.

■크레딧

Chief Creative Officer : Brian Howlett
Art Director : Carlie Turco
Copywriter : Nick Blagrave
Copywriter : Brian Howlett
Planner : Ramona Persaud
Digital Designer : Michael Fellini
President : Al Scornaienchi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