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김상준 기자] 글로벌 e커머스 쇼핑몰 이베이가 제작한 이 광고는 인생이 얼마나 큰 퍼즐인지를 보여준다. 소비자가 소유한 것과 맞는 '퍼즐 조각'을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광고는 이베이가 새로운 제품과 중고 제품 등 방대한 범위의 제품을 보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하는 광고다.

집이든 직장이든 상관없이 누구나 퍼즐에서 빠진 조각을 찾을 수 있는 곳이 이베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특정 제품이 더 이상 효용가치가 없을 때 이베이에서 해당 제품을 필요한 사람에게 판매 할 수 있다는 장점을 퍼즐 맞추는 장면으로 보여준다. 마치 인생이 영원히 변하는 거대한 하나의 퍼즐에 속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이베이는 퍼즐 판매가 36 % 증가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