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김강진 기자] 건강수명연장 매거진 ‘굿에이징’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창간 ‘정기구독 BIG 사은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월간 ‘굿에이징’은 건강, 질병, 노화, 바이오, AI, IT 등 첨단과학과 융합된 항노화 콘텐츠를 다루며 웹사이트, SNS 채널, 월간지로 구성된 미디어 플랫폼 매체다.

12월 23일 굿에이징 1월 창간호 발행을 기념하며, 정기구독 BIG 사은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2월 23일(수)부터 1월 15일(금)까지 진행되며, 굿에이징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쇼핑 샵에서 정기구독료 결제 후 응모할 수 있다.

사은 이벤트로 준비한 3가지 중 첫 번째 이벤트는 주요 질병 위험도를 분석해주는 프롬에이지 쿠폰 무료 제공으로, 정기구독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TORAH Re-Bloom 기초화장품 3종 세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잠언의료기 건강 벨트 토브Ⅰ,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 바이옴 유산균을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응모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강관리과 건강한 발바닥 관리에 탁월한 덴탈 츄 강아지 간식 파브르츄 그린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21년 1월 19일(화) 홈페이지 및 각 SNS 채널에 공지 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굿에이징 발행인은 “굿에이징의 탄생 배경은 건강에 대한 무분별한 검증되지 않은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관련 산업 CEO 인터뷰 ▲전문 의료진의 책임감 있는 기고문 ▲전문 바이오 연구원의 생생한 연구 결과물 ▲일반인이 직접 체험한, 날생선과도 같은 진실된 정보들로 독자와 호흡하기 위해 탄생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