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PR=광고모델정보팀] K-POP그룹 ‘모모랜드’(MLD엔터테인먼트)가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 모델로 발탁됐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은 “모모랜드는 K-POP아이돌 중에서도 각 멤버들 개인의 매력이 가장 유니크하다고 생각한다”며, “국내외에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인기 그룹인 만큼 해외시장에서 투쿨포스쿨과 함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모랜드는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천만쉐딩으로 알려진 ‘바이로댕 쉐딩’의 ‘아트클래스’ 라인 신제품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모랜드와 함께하는 새 광고 화보는 2월 중 투쿨포스쿨 공식 SNS 채널 및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는 1월 21일(목) AP신문 광고모델 정보팀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가수 장윤정(아이오케이컴퍼니), 눈동자 블랙박스 전속모델 계약

▷ 그룹 모모랜드'(MLD엔터테인먼트), 투쿨포스쿨 글로벌 전속모델 발탁

▷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위엔터테인먼트)ㆍ배우 조승희, 스마트학생복 모델 계약

▷ 프로골퍼 안나린(MY문영 골프단),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 홍보대사 위촉

▷ 축구인 차범근, 엘알헬스앤뷰티코리아 홍보대사로 위촉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