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PRNewswire] 중국의 대형 부동산 개발업체 Kaisa Prosperity가 새로 개발한 부동산인 광저우 Kaisa Baiyun City Plaza의 온전한 잠재력을 발휘하고자 Absen(SZSE: 300389)의 첨단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을 이용했다. 굴지의 LED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인 Absen은 첨단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한 경험이 풍부한 Jiake Intelligent와 협력하며, 이 신축 플라자를 위한 완전한 획기적인 맞춤형 LED 솔루션을 구성했다.

환상적인 Absen LED 디스플레이가 광저우 Kaisa Baiyun City Plaza 세일즈 센터 안팎에 설치됐다. 여기에는 맞춤형 3D 육안 OOH 디스플레이, 맞춤형 몰입형 LED 동굴, 원활한 LED 영상벽, 건물 내부 복도에 설치된 네 개의 LED 스트립 등이 포함된다.

3D 육안 OOH 디스플레이

건물 외부에 설치된 사다리꼴 형태의 맞춤 LED 벽면은 면적이 274.89㎡에 달하며, 건물 전체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한다. 건물은 창작 3D 콘텐츠를 통해 예술과 기술을 결합한 독특한 랜드마크로 변신한다.

Absen GS5.9 Plus, 274.89㎡
Absen GS5.9 Plus, 274.89㎡

쌍방향 LED 벽 + 복도에 설치된 LED 스트립

세일즈 센터에 들어선 방문객은 건축 모형 위의 천장에 설치된 혁신적인 LED 스트립과 대형 LED 영상벽에 둘러싸이게 된다. Kaisa Prosperity의 이미지와 광고를 재생하는 이 영상벽은 부동산 정보를 제공한다. 시각적으로 그림 같은 무질서와 섞인 LED 스트립은 꽃 이미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재생하며,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LED 동굴

여러 개의 LED 동굴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한 Absen은 Guangzhou Baiyun Kaisa에서 손쉽게 720도 LED 동굴을 실현했다. 쌍방향 LED 영상벽 바로 뒤에 위치한 이 LED 동굴은 고객이 창의적이고 초현대적인 콘텐츠와 부동산 광고를 방문객에게 보여주고, 주택 및 상업 부동산을 소개하는 몰입형 공간이다. 여기에 사용된 제품은 PL 라이트 시리즈다.

이 프로젝트와 관련해 Qin Yi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이 자자하며, 인정받는 LED 제조업체이자 상장 기업인 Absen을 선택했다"라며 "Absen 팀은 매우 중요한 협력과 지원을 제공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들은 전문가로서, 디테일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이 프로젝트에서 신속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였다"면서 "특히 촉박했던 이 프로젝트에서 Absen 팀은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다"고 설명했다.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0X4M6NhxTx0

출처: Absen.com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