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배세진 기자] 2021년 02월 22일(월) ~ 2021년 03월 01일(월)까지 홍보인들의 주요 동정과 언론에 보도된 홍보인들의 말!

※ <홍보실25시>는 한 주간 기업 홍보인(PR 대행사 포함)들의 동정ㆍ인사 등과 같은 동향을 주로 타매체의 기사를 큐레이션해 업데이트 하는 코너입니다. '홍보인의 말'도 타매체에 보도된 보도자료성 홍보인의 멘트를 큐레이션하거나 홍보실의 요청을 받아 정리합니다. 네거티브한 기사에 언급된 홍보인의 멘트는 배제합니다. 각 기업 홍보실(PR대행사 포함)소식이나 홍보인 멘트를 제보해(press@apnews.kr) 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사]

▶ 은행연합회 실장 홍보실 박영상

▶ 생명보험협회 승진 부서장 홍보실 김경래/ 전보 팀장 홍보실 홍보팀 류종석

▶ 손해보험협회 승진 홍보부 홍보팀장 이웅노

▶ 한국철강협회 보직 변경 대외협력실장 백봉혁(기획홍보팀→대외협력실로 조직 개편)

[부고]

■ 임성규 서울성모병원 홍보팀장 모친상

2월 26일,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1호, 발인 2월 28일 오전 7시

■ 안익철 前 대우조선해양 홍보팀장 장인상

2월 24일, 고대구로병원 장례식장 1층 11호, 발인 2월 26일

[홍보인의 말]

▶ 김준영 현대백화점 상무(홍보실장)

“매장 공간을 줄여 연매출 2천억원을 포기한 셈이 됐지만, 단기적인 매출보다도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이 편하게 방문해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했다”

<백화점에 유리천장이?…금기 깬 여의도 ‘더현대 서울’>을 취재한 한겨레 박수지 기자에게 한 말.

▶ 김성우 SK바이오사이언스 홍보팀장

"우리 일상이 보다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SK는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백신 생산은 계속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백신 공급 차질 없이 ‘순항’…“일상 회복이 목표”>를 취재한 KBS 곽근아 기자에게 한 말.

▶ 홍성원 롯데칠성음료 홍보팀

“주세법 개정으로 (주류) OEM 생산이 가능해진 것에 착안해서 국산 수제맥주 생산을 도와 /이를 통해 공장 가동률이 높아진다면 효율성이 극대화되고 수익성 제고에도 긍정적 영향을…”

<점유율 확대냐 수익성 확보냐…맥주업계, 엇갈린 코로나19 대응책>을 취재한 MTN 박동준 기자에게 한 말.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