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뉴스=광고모델정보팀] 배우 신혜선이 헬스케어 기업 위머스트엠의 마스크 모델로 나선다.

(주)위머스트엠은 17일 "위머스트엠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신혜선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홍근표(洪根杓) 회장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착한 마스크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위머스트엠의 철학과 신혜선 배우의 선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위머스트엠 마스크 브랜드는 KF94 마스크 외에 '구리 항균 마스크','내조마 덴탈 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구리향균 마스크는 최고 수준의 항바이러스 기능을 가진 국산 구리 원사로 제작되고 30회 재사용이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위머스트엠은 회사 수익의 2%를 사회 취약계층에 기부하고 있으며 2021년에만 200만 장 이상의 마스크를 서울시, 초록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법무부 교정본부 등에 기부한 바 있다.

신혜선은 브랜드 공식 모델로서 광고 출연 외에 마스크 기부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지난 12일 위머스트엠과 신혜선은 국제구호개발 대표 NGO인 굿네이버스에 KF94 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철인왕후'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던 신혜선은 청순하고 선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으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다음은 3월 17일(목) AP신문 광고모델 정보팀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배우 이서진(후크엔터테인먼트)·이시영(에이스팩토리)·박규영(사람엔터테인먼트), 캐리어에어컨 모델 계약
▷ 부활 박완규(라디오스타엔터테인먼트)·김태원(부활엔터테인먼트), 동아오츠카 '이카리아' 모델 계약
▷ 배우 신혜선(YNK엔터테인먼트), 마스크 브랜드 위머스트엠 모델 계약
▷ 배우 김희원(제이씨이엔티),모바일 신작 파이널삼국지2 모델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