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뉴스=광고모델정보팀] 배우 ‘김소연’이 미용의료기기 '올리지오(Oligio)'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올리지오(Oligio)는 원텍㈜의 20년간 축적된 연구기술이 집약된 RF(고주파) 장비로써, 최적화된 고주파 에너지를 비침습적 방법으로 피부에 인가하는 미용의료기기이다.

김소연은 최근 한국을 포함,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역할을 맡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드라마와는 다른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펜트하우스2’에서는 전보다 더 강렬해진 악역 연기를 소화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원텍㈜ 측에서는 "배우 ‘김소연’씨와 함께 올리지오(Oligio)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대중들에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하며, ‘김소연’씨의 팬을 포함한 일반 대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리지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모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당첨자에게 호텔 숙박권, 고급 레스토랑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은 3월 19일(금) AP신문 광고모델 정보팀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가수 선미(어비스컴퍼니), 레고코리아, '레고 비디요' 공식 모델 계약
▷배우 김소연(제이와이드컴퍼니), 의료기기 '올리지오(Oligio)’ 모델 계약
▷배우 강하늘(티에이치컴퍼니),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 모델 계약
▷배우 김용지(BH엔터테인먼트), 메이크업 브랜드 RMK, 모델 발탁
▷곽도원(마다엔터테인먼트), 모바일 RPG ‘삼국지혼’ 홍보 모델 계약
▷오마이걸 아린(WM엔터테인먼트), 소주 '금복주' 모델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