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메이블린 뉴욕' 모델 발탁<자료제공 메이블린 뉴욕>
[AP신문=광고모델정보팀] 인기 걸그룹 '있지(ITZY)'가 올 시즌 메이블린 뉴욕 모델로 발탁됐다. 국내 아이돌 그룹이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 '있지(ITZY)'가 최초다.

메이블린 뉴욕은 '있지(ITZY)'가 앞으로 모델 지지 하디드, 배우 스톰 리드 등과 함께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2019년 데뷔와 함께 디지털 싱글 음반 'IT'z Different'를 발매, 타이틀 곡 ‘달라 달라’로 빌보드 유튜브 차트 2위, 아이튠즈 12개 지역 음원차트 1위를 섭렵했다. 뒤이어 4장의 미니 앨범을 발매, 11개 도시 글로벌 쇼케이스 투어, 각종 신인상 수상 등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며 불과 2년만에 정상급 K-POP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트리샤 아이야가리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브랜드 대표는 “있지(ITZY)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5명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있지(ITZY)'는 레드톤의 강렬한 메이크업과 함께 MZ 세대 취향을 공략하는 걸크러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있지(ITZY)' 가 보여주는 자유분방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메이블린 뉴욕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3월부터 공개된 ‘워너비’ 뮤비가 금년 3월 말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있지(ITZY)'의 자체 최고 조회수 기록을 경신하였고 첫 3억 뷰 뮤비까지보유하게 됐다.

'있지(ITZY)'는 3월 27일 오전 6시(한국시간 기준) 미국 MTV 공식 유튜브 채널의 '프라이데이 라이브스트림'에서 '믿지(MIDZY) (English Ver.)' 라이브 클립을 최초로 선보였다.

'믿지(MIDZY)'는 '팀이 존재하는 이유가 팬들의 믿음 덕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전세계 팬들을 위해 봄 느낌이 완연한 꽃들 사이에서 영어 가사로 열창했다.

'있지(ITZY)'는 4월 30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GUESS WHO'를 통해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미국 동부시간 기준 다음 달 3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다음은 4월 2일(금) AP신문 광고모델정보팀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걸그룹 '있지'(ITZY), (JYP엔터테인먼트),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 모델 발탁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BQ 모델 발탁
▷배우 전미도(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뷰티 브랜드 '엘렌실라' 모델 발탁
▷배우 한예리(사람엔터테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 모델 발탁
▷가수 비(싹쓰리), 쿠팡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
▷배우 강한나(키이스트),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모델 발탁
▷배우 송강(나무엑터스),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 모델 발탁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