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카린'모델 발탁<자료 제공 '카린'>

[AP신문=광고모델정보팀] 배우 송강이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6일 카린 측은 “송강이 갖고 있는 밝은 이미지와 세련된 스타일이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한다고 판단,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카린이 브랜드 모델로 남성을 발탁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 카린은 신규 캠페인을 통하여 기존 여성 라인에서 더 나아가 남성 카테고리에까지 확장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송강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했다. 2019년에는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의 주연을 맡으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2020년 출연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이 전 세계 콘텐츠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나빌레라'에 이어 하반기 기대작 ‘알고있지만’ 도 줄줄이 방영을 앞두고 있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다음은 4월 6일(화) AP신문 광고모델정보팀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랜드 SPA브랜드 '스파오' 쿨테크 모델 계약

▷배우 송강(나무엑터스),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 모델 계약

▷배우 손예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여성 패션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계약

▷가수 김흥국(cncmedia), 강아지 화식 브랜드 '하이독' 홍보대사

▷가수 정홍일(쇼플레이,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김해시 홍보대사에 위촉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