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엔칙스치킨' 모델 발탁 <사진=포켓돌스튜디오>
[AP신문=광고모델정보팀] 송가인이 치킨 프랜차이즈 '엔칙스 치킨'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엔칙스 치킨 관계자는 “뛰어난 가창력과 전 연령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송가인의 이미지가 엔칙스 치킨이 선호하는 콘셉트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송가인과 엔칙스 치킨이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트로트 여신’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밝은 이미지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러 활동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확실히 구축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을 비롯 각종 예능은 물론 무대, 화보, 라디오 등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송가인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 뛰어난 가창력과 흥이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다음은 4월 9일(금) AP신문 광고모델정보팀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가수 송가인(포켓돌스튜디오), 치킨 프랜차이즈 '엔칙스' 모델 계약
▷배우 조진웅(사람엔터테인먼트), 화장품 브랜드 '키네프(kineff)' 모델 계약
▷가수 겸 배우 유진(인컴퍼니), 지온메디텍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 모델 계약
▷배우 이민정(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 전속 모델 계약
▷가수 겸 배우 신성우(이엘라이즈), 파주 교통안전 홍보대사 위촉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