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들어 리빙용품 신장세가 주목되는 가운데, SSG닷컴이 봄을 맞이해 집을 꾸미기 위한 고객 잡기에 나섰다.

SSG닷컴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가구, 주방, 생활, 가전 등 리빙용품을 최대 57% 할인하는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프로모션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9일까지의 홈·인테리어 카테고리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10% 이상, 가전 카테고리 매출도 27% 증가하는 등, 리빙용품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프로모션은 이 같은 수요를 반영한 행사로,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특가에 준비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먼저, 가구에서는 ‘시몬스’, ‘자코모’, ‘에이스침대’ 등이 참가해 침대, 소파 등을 최대 41%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시몬스 N32 토퍼 매트리스 퀸사이즈’가 25% 할인된 66만6000원에 판매된다.

침구에서는 ‘클라르하임’, ‘소프라움’, ‘마틸라’ 등을 대표 브랜드로 선정해 SSG닷컴 단독 특가에 제안한다. 클라르하임의 봄 신상 ‘저데니아 베게’를 1+1 구성으로 3만9600원에, 소프라움의 ‘시베리아산 거위털 이불솜 퀸 사이즈(300g)’를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인테리어에서는 집 정리에 용이한 수납용품과 홈 가드닝(Home Gardening) 관련 상품을 최대 4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의 인테리어 소품 40여 종을 10% 할인해 선보인다.

주방에서는 젊은층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WMF’, ‘르크루제’, ‘킨토’ 등을 주력상품으로 선정해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디지털·가전에서는 여름철을 앞두고 냉방 가전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선풍기, 에어컨 등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스마트미 2S 무선선풍기’를 26% 할인한 10만9000원에 판매하며 ‘캐리어 16~18평형 스탠드·멀티 에어컨’을 18% 할인한 12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행사 카테고리(가구·주방·생활·가전) 상품에 한해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3종 쿠폰팩을 발급한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카테고리와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율이 상이하다.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카드 구매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KB·농협(NH)·삼성·씨티·하나카드 등 제휴 카드로 행사 상품을 7만원 이상 결제할 시 최대 5만원까지 선 할인 또는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자별 적용 카드 등의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은 “봄맞이 집단장에 나서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AP신문 = 김상준 기자]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