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뮤즈>

[AP신문=권세리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모델로 발탁됐다.

어뮤즈는 새롭게 출시한 '듀 벨벳' 광고 모델로 슬기를 선정하며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듀 벨벳'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를 잇는 신제품으로, 기존 벨벳 틴트의 단점들을 극복하고 수분함량을 높여 건조함과 지속력 등을 모두 개선한 틴트다.

어뮤즈 브랜드 측은 "평소 레드벨벳 슬기가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기분 좋은 파장이 어뮤즈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부합해 함께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가진 슬기를 어뮤즈의 새로운 모델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레드벨벳 슬기는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여 어뮤즈의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슬기는 최근 음악 콘텐츠 '슬기로운 음악대백과'에서 처음으로 메인 MC를 맡게 되어 화제가 됐다.

1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유튜브로 공개되고 있는 '슬기로운 음악대백과(슬음대)'는 예능과 다큐멘터리의 경계를 오가는 콘텐츠 프로그램이다.

음악사에 기여한 아티스트들이 출연, 음악 인생을 토크로 기록하는 형태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슬기는 이 프로그램에서 대중음악평론가 김작가와 공동 MC를 맡아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하고 있다.

다음은 4월 29일(목)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SM엔터테인먼트), 뷰티 브랜드 어뮤즈 모델 계약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CJ올리브영 화장품 브랜드 브링그린 모델 계약
▷배우 송중기(하이스토리 디앤씨), CJ ENM 커머스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 모델 계약
▷배우 안은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삼성전자 세탁기 모델 계약
▷배우 손예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인테리어 기업 영림 모델 계약
▷모델 변서윤(디퍼런트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오브베이스 리제너레이션 미라클 리치 크림 모델 계약
▷배우 김서형(키이스트), 르노삼성 SM6 홍보대사 선정
▷가수 솔지(씨제스엔터테인먼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선정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