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비치안경>

[AP신문=권세리 기자] 다비치안경체인이 11일 '텐션 7데이 렌즈' 광고 모델로 위클리(Weeekly)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다비치안경 측은 "위클리는 올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고, '텐션 7데이 렌즈'가 추구하는 '10대 눈건강을 위한 7일 착용 컬러렌즈' 가치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위클리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텐션 브랜드의 소비자 신뢰 구축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지난해 데뷔한 위클리는 2020년 신인 걸그룹 최다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고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휩쓸며 '슈퍼 루키'로 급부상했다.

앞으로 위클리는 다비치안경과 함께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과 음원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0만뷰를 돌파했다.

5월 1주차에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21위로 깜짝 진입하기도 했다.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는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5개 트랙' 중 하나로 소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5월 11일(화)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걸그룹 위클리(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다비치안경체인 '텐션 7데이 렌즈' 모델 계약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위엔터테인먼트), 배럴즈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 모델 계약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본부이엔티), 일화 맥콜 모델 계약
▷현대무용 댄스팀 앰비규어스(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KCC 페인트 '숲으로 셀프' 광고 모델 발탁
▷배우 성훈(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대구시 홍보대사 위촉
▷걸그룹 이달의소녀(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해외문화 홍보대사 위촉
▷그룹 오메가엑스(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주관광 홍보대사 위촉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