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전문성 높인다…'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MOU

- 리얼티코리아부동산 중개와 업무협약

이진성 기자 승인 2021.05.14 14:45 의견 0
[사진 = NH농협은행 남재원 부행장(사진 왼쪽)과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주) 유진석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개최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리얼티코리아부동산중개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농협은행은 ‘NH All100자문센터’를 통해 금융자산 5억원 이상 보유고객들에게 양질의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폭넓은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

농협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금융자산 5억원 이상 보유고객은 전국 영업점에서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리얼티코리아는 상업용 빌딩의 매입·매각, 임대차, 부동산 투자자문 및 자산관리 등을 사업영역으로 하는 부동산전문기업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빌딩 DB를 구축하고, 상담고객의 니즈에 맞는 매물관리 및 컨설팅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업무협약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되었다”며, “리얼티코리아의 전문적인 상업용 부동산 중개자문 서비스와 NH All100자문센터의 고품격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간 시너지를 통해 우수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다”고 말했다. [AP신문 = 이진성 기자]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