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세이도 프로페셔널>

[AP신문=권세리 기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새롭게 선보이는 염모제 '얼티스트'의 모델로 배우 한지현을 발탁하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S/S화보에서 배우 한지현은 은은한 베이지 그레이 톤의 '토프 그레이지'를 베이스 컬러로 한 보브 컷 스타일에 '모브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얼티스트'는 동양인 모발에 가장 적합하게 개발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 심층부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풍부한 컬러,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을 선사한다.

7가지 셰이드, 39개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면서도 아름다운 컬러를 선보였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배우 한지현과 함께 S/S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배우 한지현은 SBS 인기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주석경 역으로 주목받았다.

펜트하우스 시즌 3에서는 더욱 비중 있는 역할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음은 5월 21일(금)~24일(월)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배우 원빈(이든나인), 스킨케어 브랜드 리만코리아 인셀덤 모델 계약
▷배우 한지현(샛별당엔터테인먼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염모제 얼티스트 모델 계약
▷배우 유인나(YG엔터테인먼트),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피자마루 모델 계약
▷배우 이지아(BH엔터테인먼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모델 계약
▷배우 이정현(파인트리 엔터테인먼트), CJ온스타일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 모델 계약

▷보이그룹 블리처스(우조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 모델 계약
▷배우 김나운(올박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위촉
▷가수 이적(뮤직팜), 청각장애인 지원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 위촉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