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종근당건강>

[AP신문=권세리 기자] 종근당건강이 다이어트 건강식품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 론칭과 함께 트롯 바비 홍지윤을 모델로 발탁했다.

'올앳미'는 '나를 위한 이너뷰티'를 모토로 20대부터 60대까지의 모든 여성들에게 맞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이다.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는 그린커피빈추출물, 판토텐산, 비타민 등 다이어트를 위한 최적의 성분들로 채워졌다.

주원료 그린커피빈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팔 지방 두께와 허리둘레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고, 체중, 체지방률, 체지방 조직 무게 등의 유의미한 감소도 확인했다.

종근당건강 측은 "트롯바비 홍지윤 모델 발탁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 원료와 효능까지 꼼꼼히 신경 쓴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한 관리에 나서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 출신 홍지윤은 뛰어난 가창력과 인형같은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TV조선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음은 5월 26일(수)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트로트 가수 홍지윤(린브랜딩,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종근당건강 '올앳미 슬림핏 다이어트' 모델 계약
▷배우 채원빈(아우터코리아), 패션브랜드 바이브레이트 '바이브레이트 뷰티' 모델 계약
▷트로트 가수 박 군(토탈셋, 오케이컴퍼니그룹), 광동생활건강 건강식품 '100세 해마' 모델 계약
▷배우 이상아(후이엔이), 이러니 화장품 모델 계약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