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 디지털분야 신규 직원들과 'With CEO' 실시

이진성 기자 승인 2021.06.02 00:30 의견 0
[사진 =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지난 5월 3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채용연계 인턴전형에서 선발된 디지털 분야 신규 직원들과 함께 CEO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이 채용연계 인턴전형을 통해 선발된 7명의 디지털 분야 신규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은행은 지난 5월 3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권준학 은행장은 취임 이후 매월 정기적으로 간담회 'With CEO'를 통해 직원들과의 대화의 자리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참석자들은 2020년 하반기 은행권 최초로 시행된 채용연계 인턴전형에서 95.6:1의 경쟁률을 뚫고 인턴에서 정규직원으로 채용된 디지털 전문 인력이다.

권준학 은행장은 AI, 블록체인, 빅데이터 등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 분야에서 열심히 대응하고 있는 직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농협에 많은 변화를 이끌어 줄 것을 당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종환 계장은 “디지털 분야의 다양한 직원들과 정보공유도 하고, 은행장님과 직접 이야기할 수 있었던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참석 소감을 전했다.

이에 권준학 은행장은 “고객중심 선도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여러분과 같은 디지털 인재 확보가 매우 중요하다"며, "농협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우수 디지털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하겠다”고 밝혔다. [AP신문 = 이진성 기자]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