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AP신문= 이주원 기자] 떠오르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의 취향이 담긴 뷰티 큐레이션 박스 ‘민카롱 박스’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이 직접 셀렉과 굿즈 제작에 참여한 ‘민카롱 박스’가 온라인 몰 ‘커밋스토어’를 통해 28일 오후 7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민카롱 박스는 통통튀는 민카롱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은 패키징과 평소 민카롱이 즐겨하는 뷰티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 ▲디어오운 ▲루나 ▲베럴즈앤 ▲어모브 ▲어뮤즈 ▲웰라쥬 ▲코스알엑스 ▲키핀터치 ▲플로우 등의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박스는 러블리한 핑크 베이스의 ‘핑크박스’와 상큼한 코랄 베이스의 ‘블루박스’로 나뉘어 웜톤과 쿨톤 모두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다.

민카롱 박스에는 민카롱이 직접 제작한 ‘손 거울’과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인 ‘헤어집게’가 굿즈로 포함되며,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버터럼 색상은 한정 수량 준비돼, 스페셜 기프트로 만나볼 수 있다.

민카롱은 “구독자 분들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써보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프로젝트다"며,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후회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민카롱 박스는 그동안 진행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구성품 중 가장 다양한 품목과 88%의 할인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평소 민카롱의 콘텐츠를 통해서도 자주 소개된 제품들이 들어갔다.

민카롱 박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민카롱 유튜브 채널 및 커밋스토어를 통해 사전 확인할 수 있으며 커밋스토어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커머스 사업부 이진희 총괄은 “민카롱 박스는 이례적으로 지난 18일부터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언커먼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커밋스토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 된 바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고 있는 커밋스토어는 크리에이터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들의 특성과 취향에 맞춘 커머스 사업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은 남다른 패션 감각과 독보적인 마스크로 1년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구독자수 약 10만명을 달성하며 현재 1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다. 18~24세 타깃의 여성의류 쇼핑몰 ‘아워유니폼’ 대표로 활약하고 있으며 1020세대 여성들에게 높은 영향력을 보이며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