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대전아동보호전문기관에 2000만원 기부

김상준 기자 승인 2021.06.29 17:35 의견 0
X
[▲한국철도(코레일) 철도공익복지재단이 지난 24일 대전광역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 후원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 ©한국철도]


[AP신문 = 김상준 기자] 한국철도(코레일) 철도공익복지재단이 대전광역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철도공익복지재단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공익지원단체로 2013년도부터 지역 사회 내 경제적 어려움과 학대 피해 등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을 지원하고 있다.

후원금은 아동학대 예방과 학대 피해아동의 보호와 치료, 피해 가정의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환재 대전광역시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아동학대의 심각성을 공감해 나눔을 실천해준 철도공익복지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정왕국 한국철도 부사장(철도공익복지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관심의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