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민홍기 기자]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샴푸’ 모델 빅뱅 지드래곤(지디)과 함께 촬영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달 30일 TS트릴리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하루 만에 약 7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명품 브랜드들의 뮤즈인 지드래곤과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의 만남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깨끗한 소년미부터 우수에 찬 눈빛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준다.

‘TS샴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국내 및 중화권 팬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누리꾼들은 TS트릴리온 공식 유튜브에 ‘돈쭐내러 간다’, ‘지디 목소리 미모 다 미쳤다’, ‘차원이 다른 샴푸 광고다’, ‘영상 보고 바로 TS샴푸 구매함’ 등의 댓글로 호응하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너무나 감사드린다. 앞으로 명품 브랜드들의 뮤즈인 지드래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지드래곤과 ‘TS샴푸’가 함께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인 ‘TS샴푸’에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염원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등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