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테크 및 스타트업 대상 전시 참가사 모집

온라인 무료 전시 통해 전 세계 유관 분야와 소통 기회

김상준 기자 승인 2021.07.16 15:02 의견 0
X
▲ [부산국제광고제가 전 세계 광고·마케팅 관련 기업의 홍보 및 영역 확대를 위해 마련한 전시 프로그램 참가사를 모집한다. ⓒ부산국제광고제]


[AP신문= 김상준 기자] 부산국제광고제가 전 세계 광고·마케팅 관련 기업의 홍보 및 영역 확대를 위해 마련한 전시 프로그램 참가사를 모집한다.

부산국제광고제는 ‘2021 부산국제광고제 온라인 전시’를 통해 국내외 관련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그간 현장에서 이뤄졌던 신기술 발표 등의 기회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신청 대상은 △광고 및 마케팅 신기술 개발 기업 △광고·마케팅 관련사 및 스타트업 △예비 창업자 등이다.

이번 전시는 전 세계 광고인에게 광고주, 에이전시와 네트워킹 형성은 물론 사업 영역 확대하는 기회가 될 수 있다. 광고주는 브랜드 홍보를 통해 투자 기회 확보, 해외 진출을 통한 판로 지원 등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부스 운영비, 참가비는 무료이며 7월 23일(금)까지 접수한다. 전시 참가 자격을 획득한 기업은 7월 26일(월)부터 8월 10일(화)까지 전시 자료 제출을 완료해야 한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시프트(Shift,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를 테마로 8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3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