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 세트 = ©롯데칠성음료]

[AP신문 = 이주원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20일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몰’을 통해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굿즈 상품, 매거진, 이벤트 등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 또한 환경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파울로앤수니’와 협업해 선보이게 됐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피크닉세트’는 대용량 커피 ‘칸타타 콘트라이스 콜드브루 블랙, 라떼(각 6개)’와 커피 자루를 업사이클링해 수작업으로 만든 피크닉 가방 또는 텀블러백을 묶음으로 한 2종으로 3~4만 원 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X
또한, 20일 오후 7시 라이브 쇼핑 플랫폼 ‘소스라이브’를 통해 커피와 함께하는 캠프닉’을 콘셉트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와 트렁크 박스, 피크닉 매트 등 캠핑용품을 함께 구성한 한정 수량 패키지 77개를 판매하고,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칠성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은 음료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한 ‘정기배송’, 공장에서 갓 생산된 음료를 배송하는 ‘싱싱마켓’,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칠성급 멤버십’ 등 칠성몰에서만 이용 가능한 독자적인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