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삼성∙애플∙한샘 등 '디지털리빙' 썸머 가격호러쇼

이주원 기자 승인 2021.07.22 11:55 의견 0
[▲G마켓·옥션, ‘디지털리빙’ 썸머 가격호러쇼 = ©G마켓]


[AP신문 = 이주원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연합해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지털, 가전 및 리빙 관련 카테고리가 대상이며 애플, 삼성, 한샘 등 50여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의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을 총 4종 제공한다. 디지털가전 품목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리빙가구 품목 역시 동일한 쿠폰을 각각 1장씩 지급하며,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은 ID당 하루 1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4대 카드사(삼성·현대·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 중복 할인된다.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원, 10만원 이상은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삼성, 애플, 한샘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삼성’은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은 에어팟프로,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 전 상품을 9% 할인가에 선보이며, 애플 브랜드관 전용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전 상품 최대 31% 할인, 추가 7%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G마켓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포토상품평 이벤트, 옥션에서는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4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50여개 브랜드의 추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자정, 사이트 별로 G마켓과 옥션의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 5종도 공개한다. 이날은 G마켓에서 ▲아이리스 저소음 써큘레이터(IE-AC15T) ▲간소 자동 핸드워시 디스펜서 세트, 옥션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VS20A956A33P) ▲삼성 노트북 플러스2(NT550XDA-K14AW)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 이주철 전무는 “강도 높은 거리두기 상황으로 인해 폭염 속에도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대규모 디지털, 가전 및 리빙 연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