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시예누, KT·레스케이프호텔과 언택트 쇼핑 협업

이주원 기자 승인 2021.07.22 15:02 의견 0
[▲시예누 스킨케어 6종으로 구성한 어메니티 = ©아모레퍼시픽]


[AP신문 = 이주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SIENU)가 올여름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시예누는 KT·레스케이프호텔과 협업해 바캉스 시즌에 알맞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시예누의 스킨케어 화장품과 프렌치 감성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의 공간, KT 기가지니 스피커의 혁신적인 AI 호텔 서비스가 만나 매력적인 언택트 쇼핑 기회가 탄생했다.

27일부터 8월 27일까지 레스케이프호텔 ‘아틀리에 스위트’를 비롯한 5개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은 시예누 스킨케어 6종으로 구성한 어메니티를 받을 수 있다. 수량을 제한해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5만6000원 상당의 한정판 제품이지만 별도 비용은 받지 않는다. 객실마다 설치된 KT 기가지니 스피커를 활용해 음성으로 신청하면 특정 시간에 호텔 직원이 배달해준다. 뿐만 아니라 투숙 기간 중 시예누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에멀젼 2종 세트를 기가지니 스피커로 주문하면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체크아웃할 때 결제하면 된다.

시예누 브랜드 관계자는 "분야는 각기 다르지만,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고자 노력하는 3사가 힘을 합쳐 새로운 쇼핑 서비스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시예누만의 가치와 세계를 보여주는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예누는 피부 개선 효능이 있는 석류, 영지 등의 원료와 다이아몬드, 진주 등의 보석 원료, 아모레퍼시픽만의 바이오 기술을 결합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 아모레스토어 광교, 아모레성수를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한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