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새벽배송,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단독 판매

- 'BTS 에그타르트·방시혁 에그타르트' 등으로 SNS에서 화제
- 2030 고객 유입 증가 기대

이주원 기자 승인 2021.07.25 06:01 의견 0
[▲SSG닷컴에서 온라인 단독 판매되는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 ©SSG닷컴]


[AP신문 = 이주원 기자]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뱅앤베이커스(Bang&Baker’s)’의 '에그타르트'와 ‘티 드링크’를 묶은 기획세트를 새벽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기획세트는 매일 2000개 한정수량으로 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을 합쳐 1만4800원에 판매된다.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배송 휴무일인 1일을 제외한 일주일 동안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에 따르면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는 정통 포르투갈 방식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1박스에 오리지널 맛 2개와 애플시나몬 맛 1개, 단팥호두 맛 1개가 들어 있어 총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프리미엄 침출차인 티 드링크도 에그타르트와 함께 곁들이기에 좋은 ‘팝그레이(오렌지 얼그레이 맛)’와 ‘사운드 허브(레몬 그라스 맛)’의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쓱닷컴은 이번 특별 판매를 통해 상품력 강화는 물론, 이를 구매하려는 2030 고객의 유입 증가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뱅앤베이커스’는 ‘하이브’에서 지난해 상표 출원한 베이커리 브랜드다. 이후 SPC삼립과 함께 에그타르트 상품을 공동 개발해 오프라인 판매처인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두터운 팬층의 지지와 구매처의 희소성이 맞물려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서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쓱닷컴은 이번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와 티 드링크 기획세트 특별 판매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 등 사회 관계망 서비스에서 이를 인증한 고객을 추첨해 하이브 인사이트 티켓과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홍준표 SSG닷컴 MD전략팀장은 “오프라인 판매처에 가야만 살 수 있는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새벽배송 신규 고객 유입도 기대된다”며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지속 입점시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