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의 럭셔리 레저 라인 ‘타임 1993 클럽’ 출시

- 스포티한 디자인의 일상 생활 속 활용 가능한 의류·잡화 선보여

이주원 기자 승인 2021.07.25 12:26 의견 0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임의 새로운 라인 ‘타임 1993 클럽’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 ©한섬]


[AP신문 = 이주원 기자] 한섬의 국내 1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가을을 앞두고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임의 새로운 라인 ‘타임 1993 클럽’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타임 1993 클럽’은 타임의 ‘럭셔리 레저라인’으로, 다양한 레저 활동에 어울리게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니트·팬츠·아우터·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이 출시되며, 생활 방수·건조 등 레저 활동에 유용한 기능이 적용됐다.

‘타임 1993 클럽’은 자체 온라인몰 ‘더한섬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되며, 이번 컬렉션과 관련된 영상과 제품 화보는 타임 공식 인스타그램과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어떤 제품들과 코디하느냐에 따라 레저웨어 뿐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활용도 높게 착용이 가능한 레저웨어다”며, “데일리하게 활용 가능한 레저웨어에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어필되는게 큰 강점이다”고 말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