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브랜드 모델로 '쌈디' 발탁

이주원 기자 승인 2021.08.11 15:55 의견 0
[▲비레디 브랜드 모델 사이먼 도미닉 = ©비레디]


[AP신문 = 이주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가수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쌈디는 국내 힙합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잘생긴 외모와 함께 자유분방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새로운 장르인 발라드에 과감히 도전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비레디는 이러한 쌈디만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비레디 브랜드와 부합해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비레디는 쌈디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품은 ‘레벨 업 파운데이션’으로 2020 화해 어워드 남성 베이스 메이크업 1위에 오르며 비레디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에도 24시간 지속하는 효과로 인해 남은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비레디의 새로운 모델 쌈디는 대표 상품 ‘레벨 업 파운데이션’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레디 제품의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및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