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심술’ 온라인 출시 = ©배상면주가]

[AP신문 = 이주원 기자]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가 자사 주류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후르츠 스파클링 약주 ‘심(心)술’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심술'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SNS에서 주목 받고 있는 술로, 쌀을 기본으로 빚어낸 배상면주가의 스파클링 약주 시리즈다.

산뜻한 과일향과 적당량의 탄산이 주는 깔끔하고 경쾌한 맛이 특징으로, 제품은 각각 알코올 도수에 따라 구분된다.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한 심술세트는 1세트 5개입으로 구성했으며, 용량 330ml, 가격은 1만3900원이다.

‘심술7’은 포도, 블루베리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핑크빛 스파클링 약주다. 특히 심술세트의 메인 제품으로 새로 나온 ‘심술8’은 우아한 코코넛 향과 청량한 민트향에 스파클링이 더해졌으며 오직 홈술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심술12’는 스위트와인과 같은 포도와 블루베리의 풍부한 단맛을 음미할 수 있다.

심술세트는 홈술닷컴의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 전 지역은 오후 2시, 경기 일부 지역은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오후 9시까지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배상면주가 ‘심술’ 광고영상 스틸컷 = ©배상면주가]
한편, 배상면주가는 심술 온라인 판매 기념으로 ‘심술 날 땐 심술, 온라인 출시!’라는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을 제작해 홈술닷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했다.

광고 속 당나귀 캐릭터는 홈술닷컴 마을에서 짚라인을 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짚라인 주행 끝에 신제품 ‘심술 8’ 뚜껑과 눈에 띄는 원색으로 리뉴얼 된 패키지를 보여주며 심술이 새롭게 달라졌음을 강조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새로 바뀐 패키지 옆에서 경쾌한 음악에 맞춰 당나귀 캐릭터가 같이 춤을 추며 MZ세대를 겨냥한 발랄함과 재미있는 감성을 더했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더운 여름, 배상면주가의 달콤하고 시원한 스파클링 약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심술세트 온라인 론칭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힘쓰고, 더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