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3' 케이스 이미지 = ©삼성전자]

[AP신문 = 김상준 기자] 삼성전자는 27일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3세대 폴더블폰 출시와 함께 선보인 '삼성 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 제공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상품이다.

파손 보장 2회(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1년간 구독 시,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를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별도 구매하는 것 대비 최대 30% 비용을 절감해준다.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은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 커버 with 링 ▲클리어 커버 with 링 케이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월 구독료는 8900원이다.

'갤럭시 Z 폴드3' 구매 고객은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with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중 선택 가능하다. 월 구독료는 1만5900원이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가입일 기준 2주 후에 첫번째 케이스를, 6개월 후에 두 번째 케이스를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 Z 플립3' 정품 케이스는 실용적인 디자인 뿐 아니라 카페 노티드·젝시믹스 등 40여개 브랜드와 기획한 콜라보 액세서리를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어, 이번 서비스는 다양한 케이스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선택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27일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국내 출시한다 = ©삼성전자]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정식 출시일인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더블 스마트폰만의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자유롭게 모바일 라이프를 펼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케어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만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이다. 파손·분실 보상은 물론,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서비스를 모두 포함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