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헬시셔스 푸드'로 MZ세대 공략…'샐러드&샌드위치' 3종 출시

이주원 기자 승인 2021.08.26 17:03 의견 0
[▲할리스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헬시셔스 푸드 ‘샐러드&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 = ©할리스]


[AP신문 = 이주원 기자] 할리스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헬시셔스 푸드 ‘샐러드&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헬시셔스’는 건강(Healthy)과 맛(Delicious)의 합성어로 MZ세대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할리스가 만든 신조어로, 할리스는 신선한 채소와 탄수화물, 단백질을 적절히 구성한 ‘헬시셔스’ 푸드를 통해, 바쁜 현대인의 균형잡힌 영양 섭취를 돕겠다는 구상이다.

‘샐러드&샌드위치’ 3종의 샌드위치는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인 ‘로만밀’의 통밀로 만든 식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B.E.L.T 클럽 샌드위치’는 로만밀 식빵에 로메인상추, 계란후라이, 베이컨, 토마토, 등이 어우러진 풍성한 클럽 샌드위치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치킨샐러드와 상큼한 크랜베리 맛으로 입맛을 돋우기 좋다. 아삭한 채소 식감과 꼬들한 크랜베리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는 로메인, 케일, 라디치오가 포함된 채소와 담백한 그릴드치킨을 더한 그린샐러드다. 계란과 단호박을 넣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간편함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샐러드와 샌드위치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MZ세대 고객들의 간편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헬시셔스 푸드’ 개발에 지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