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고객이 피코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 ©이마트24]

[AP신문 = 이주원 기자] 이마트24가 근거리 장보기 고객을 잡기 위해 팔을 걷었다.

이마트24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모든 피코크 상품에 대해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는 ‘집콕족 물가 낮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총 60여종에 달하는 피코크 상품을 운영 중으로, 홈밥·홈술이 늘어나고 피코크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근거리 쇼핑족을 끌어 들인다는 전략이다. 올해 8월까지의 이마트24 피코크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24는 피코크 할인 외에도 근거리 장보기족을 위해 생필품 덤증정 행사상품도 크게 늘렸다. 9월 한 달간 1940여종의 상품에 대해 1+1, 2+1 등 덤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간편식품, 일상용품 등 생필품 행사 상품을 30% 이상 확대하고,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이와 함께 홈술족 증가에 따른 맥주, 와인, 위스키 등 주류 행사 상품도 지난해 220여종에서 290여종으로 늘렸다. 이마트24가 최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는 수제맥주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 최신맥주 골든 에일 등 3종은 1일부터 7일까지 4캔 9000원에 판매한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장은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증가하고, 간편 먹거리와 생필품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고객들의 편의점 장바구니 물가 낮추기에 도움이 되고자 피코크 전상품 할인 이벤트와 9월 한 달간 간편먹거리 및 생필품 할인 상품을 전년 동월 대비 30% 늘려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