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오디-애드오피, 디지털사이니지 업무협약 체결

[AP신문=김강진] 스마트 병원 플랫폼 기업 엠오디(대표 김대영)와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애드오피(대표 이원섭)가 디지털사이니지 사업 제휴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드사이드 스테이션을 빅데이터•AI 기반의 광고 플랫폼과 연동하고 ▲새로운 마케팅 상품 개발 ▲AI 기반 맞춤형 콘텐츠와 광고 공급 ▲초개인화 마케팅 기술 개발 및 협력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토대로 전국 병원에 설치된 25,000대 베드사이드 스테이션 사용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한 AI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를 송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효율적인 광고 운영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까지 연동을 확대해 병원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공급하고 다양한 유형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엠오디 김대영 대표는 “선도적인 기술과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바탕으로 국내 스마트 병원 플랫폼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애드오피 이원섭 대표는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기술력을 토대로 시너지를 창출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애드오피의 해외지사를 통해 베드사이드 스테이션의 해외시장 개척에도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