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K가스와 QM6 LPe 행복 충전 행사 실시

이주원 기자 승인 2021.09.08 21:20 의견 0
[▲2022년형 QM6 = ⓒ르노삼성자동차]


[AP신문 = 이주원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조용하고 편안한 중형 SUV의 대명사 QM6 20만대 누적 판매 돌파를 앞두고 SK가스와 함께 QM6 LPe 행복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QM6 LPe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QM6 LPe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600명에게는 4000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신청 이후 전시장까지 방문한 고객 2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행사 기간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이벤트에 참여해 QM6 LPe를 출고한 고객 중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SK가스 Eco LPG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QM6 20만대 카운트다운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6 누적 판매 20만대 돌파를 앞두고 11월까지 ▲LG올레드TV(10명)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15명) ▲7년 보증연장(60명) ▲엔진 오일 무료 교환권 (600명) 등, 3개월간 총 2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국내 유일 LPG 중형 SUV QM6 LPe는 출시 2년 만에 6만대가 판매되며 국내 자동차 역사를 새로 쓰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QM6 판매량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LPe 모델은 르노삼성자동차의 특허 받은 도넛 탱크 기술이 독보적이다. 연료통을 B필러의 양쪽 사이드빔에 연결해 탱크가 바닥으로부터 떠있는 플로팅 기술로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QM6 가솔린 차량과 동등한 수준의 정숙성을 확보하면서도, 최근 고유가 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경제성까지 갖췄다.

QM6 LPe는 9월에 2022년형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및 긴급제동 보조시스템(AEBS)의 보행자 감지 기능을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강화했다. 아울러 선택이 많은 옵션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LE와 RE 트림을 통합해 LE Signature 트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9월부터 변경되는 법규 사항에 맞춰 2열 좌석 벨트 리마인드 경고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차량 주행이 시작되고 뒷좌석 안전벨트가 착용되지 않는 경우 클러스터 디스플레이에 붉은색 경고 표시등이 약 60초간 점등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QM6 LPe는 LPG SUV를 새롭게 조명하고 성공시켰다는 측면에서 국내 자동차 업계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차량”이라며, “QM6 누적 20만대 돌파를 앞두고 진행 중인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SK GAS 행복 충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QM6 LPe와 함께 충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 및 SK가스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