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대표 이미지 = ©넷마블]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글로벌 출시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넷마블(251270)은 15일 '세븐나이츠2' 티저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세븐나이츠2'는 170여개 지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연내 출시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 엔진4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해외에 선보일 '세븐나이츠2'는 특장점인 시네마틱 연출과 방대한 스토리를 글로벌 이용자들도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영어 및 일본어를 비롯한 12개국 언어 버전의 캐릭터 음성을 지원한다.

특히, ‘세븐나이츠2’ 세계관에 대한 해외 이용자들의 쉬운 이해를 위해 오는 17일부터 북미, 일본, 대만, 태국 SNS 채널에 '다크서번트'를 순차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다크서번트'는 주요 캐릭터 '세인'의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넷마블은 전작 '세븐나이츠'로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2015년 글로벌 출시된 '세븐나이츠'는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매출 1위를 동시 석권한 바 있다. 태국에서는 현지 최대 게임쇼 '태국 게임쇼&빅 페스티벌'에서 '2016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했다.

2016년 진출한 일본 시장에서도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했다. 이는 당시 한국 게임사 자체 서비스 가운데 최고 기록이었다. 같은 해 '세븐나이츠'는 일본 구글플레이 '2016 베스트 트렌드 게임'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