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를 주제로 한 ‘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 ©DB손해보험]

[AP신문 = 이진성 기자] DB손해보험이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를 주제로 한 ‘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

7일 DB손해보험(005830)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가족과 소중한 약속을 할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꼭 지키고 싶은 약속 댓글을 작성해 업로드하는 ‘약속 릴레이 이벤트’다. 업로드한 댓글은 릴레이처럼 이어지며 , ‘보험이라는 이름의 약속 DB손해보험’으로 연결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삼성 갤럭시 제트 플립3,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 스타벅스 카페모카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이루고 싶은 약속 편지를 작성해 SNS상에 공유하는 ‘약속 편지 보내기 이벤트’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하여 약속 편지를 작성한 뒤,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원하는 전송 방법을 골라 발송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보험이라는 이름의 약속’ TV CF를 널리 알리기 위한 ‘약속 영상 공유 이벤트'다. TV CF 영상을 보고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즉석 당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약속의 의미를 돌아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약속’이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해졌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약속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의 가치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