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전개한다 = ©롯데제과]

[AP신문 = 이주원 기자] 롯데제과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전개한다.

8일 롯데제과(280360)에 따르면, ‘빼빼로 기부 사진관’은 소비자가 빼빼로 관련 사진, 영상 게시물을 ‘#빼빼로’, ‘#빼빼로 기부사진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되는 기부 이벤트다. 게시물의 수만큼 롯데제과가 아동 관련 복지 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인스픽S2 포토프린터, 빼빼로프렌즈 캐릭터가 삽입된 일회용 카메라 키트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된다. 기부 제품은 11월 초에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지에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지역아동센터 건립 사업인 ‘스위트홈’이 9번째 센터 오픈을 앞두고 있고, 어린이 놀이공간 건립 사업인 ‘스위트스쿨’도 이달 중 완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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