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중소 파트너사에 직무역량 강화 교육 지원

이주원 기자 승인 2021.10.13 15:48 의견 0
[▲롯데마트·슈퍼는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ESG 경영, 세무 신고·절차 등 최신 경영 트렌드 및 실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 ©롯데쇼핑]


[AP신문 = 이주원 기자] 롯데쇼핑이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에 나선다.

13일 롯데쇼핑(023530)에 따르면, 롯데마트·슈퍼는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ESG 경영, 세무 신고·절차 등 최신 경영 트렌드 및 실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롯데마트·슈퍼와 거래 중인 200여 개의 우수 중소 파트너사(마트 108개, 슈퍼 93개)를 대상으로 오는 11월까지 진행된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와 슈퍼는 온라인 교육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해 파트너사별 ID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코로나 시대에 맞는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준비했다.

개설 강좌는 ​▲ESG 이론 및 사례 ​▲세무 신고 및 처리 절차 ​▲코로나 시대 비대면 마케팅 영업이며, 파트너사 임직원은 모바일, 태블릿, PC 등을 통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유롭게 원하는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김학수 롯데쇼핑 CSR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급격히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파트너사를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직무 역량 강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