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스타들의 광고 모델 계약 소식 '김우빈' 外

[편집자 주] AP 스타들의 광고 모델 계약 소식은 광고주나 기획사가 AP신문으로 제보해 주는 모델 계약 소식과 타 언론에 보도되거나 알려진 셀럽들의 모델 동향을 참고하여 매일 정리 및 보도하는 코너입니다.

민홍기기자 승인 2021.10.13 20:33 | 최종 수정 2021.10.13 21:26 의견 65


배우 김우빈(에이엠엔터테인먼트)이 롯데푸드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쉐푸드의 모델 계약을 했다.

롯데푸드는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지닌 김우빈이 누구나 셰프가 될 수 있다는 쉐푸드의 메시지와 가장 어울려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우빈은 2015년 부터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신민아와 같은 소속사에서 일과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최동훈 감독의 영화 '외계+인'과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로 컴백할 예정이다.

다음은 10월 13일(수) AP신문이 파악한 스타의 광고 모델 선정 소식이다.

▷ 가수 박재정(로맨틱 팩토리), 한우 스타트업 우티스트 전속모델 발탁
▷ 배우 김정화(솔트엔터테인먼트), 시흥시 홍보대사 위촉
▷ 원더걸스 출신 혜림(르 엔터테인먼트), 제22회 가치봄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 배우 이정재(아티스트컴퍼니), 하림 'The미식 장인라면' 모델 계약
▷ SF9 로운(FNC엔터테인먼트), 심플리오 헤어제품 모델 계약
▷ 러블리즈 미주(울림엔터테인먼트), 간편식(HMR) 전문몰 쿠캣마켓 띵커바디 모델 계약
▷ 최경만 명인ㆍ유지숙 명창,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홍보대사 위촉
▷ 배우 조인성(아이오케이컴퍼니),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전속모델 계약

AP신문은 소비자 피해 제보를 통해 정부 정책, 그리고 기업 및 금융사의 불공정함과 부당성을 찾아내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개선책·보완책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제보 접수: press@apnews.kr)


저작권자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