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AP신문 = 이진성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오는 11월 30일까지 파킹통장인 'NH1934우대통장' 또는 'NH페이모아통장'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원5늘도적금'에 2.0%p(연, 세전) 추가 금리를 적용할 수 있는 금리우대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파킹통장은 목돈을 잠시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수시 입출금 통장보다 높은 금리를 지급한다. 만 19세부터 만 34세 사이의 MZ세대를 타깃으로한 'NH1934우대통장'은 일별잔액 100만원까지 최고 3.0%(연, 세전)의 금리를 적용하는 수시 입출금 통장이고, 'NH페이모아통장'은 간편결제(페이) 실적에 따라 일별잔액 100만원까지 최고 1.5%(연, 세전)의 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전용 수시 입출식 통장이다.

이번 이벤트는 'NH1934우대통장' 또는 'NH페이모아통장'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일 기준 다음 주 화요일에 금리우대쿠폰을 자동으로 발송하며, 해당 쿠폰으로 '올원5늘도적금'을 가입한 고객은 최고 3.35%(연, 세전, 18일 기준)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용도가 정해지지 않은 대기자금의 합리적 운영과 목적자금 마련에 니즈가 있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자산 증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