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AP신문 = 이진성 기자] 통합솔루션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 대형프린터(LFP) TA 시리즈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은 12월까지 LFP TA-5200, TA-5300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판촉 행사는 네이버, 컴퓨존, 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에 따르면, TA 시리즈는 다변화된 용지의 특성에 맞게 흡입과 배출의 강약 조절이 가능한 에어 피딩(Air Feeding) 급지 시스템으로 잉크 분사 정확도와 용지 대응력이 높다. 때문에 섬세하고 치밀하게 구성된 설계 도면의 선이 어긋나지 않고 정확하게 표현될 수 있다.

또한 캐논의 독자적인 루시아(LUCIA) TD 안료 잉크를 채용해 인쇄 품질 및 내구성도 좋다. 옥외 설치되는 포스터 등이 오랜 시간 번지지 않고 보존될 수 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허용구 영업본부장은 "고정밀캐드(CAD) 출력부터 화려한 포스터 출력까지 가능한 TA 시리즈는 소음 관리 성능도 뛰어나다"며, "용지 출력, 절단 등 고속 인쇄 과정 중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해 소규모 사업장의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