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P신문 = 이주원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는 18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 워치4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030200)에 따르면,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 버즈2를 최대 5만원(25% 할인쿠폰, KT 멤버십포인트 최대 10% 사용)까지 할인 받아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지니뮤직 단독재생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지금까지는 스마트폰에 지니뮤직 앱이 설치된 상태에서 워치와 연동해 지니뮤직 음악 서비스를 이용했지만, 이번 기능 업데이트로 스마트폰 없이 갤럭시 워치4에서 지니뮤직 앱을 단독 실행할 수 있다. 단 갤럭시 워치4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여야 한다. 이 기능은 갤럭시 워치4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지니뮤직 앱을 새로 내려받거나,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를 하면 기능이 활성화된다.

조깅이나 자전거를 타는 등 운동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갖고 있지 않아도 갤럭시 워치4로 음악을 재생하고 갤럭시 버즈2로 편하게 들을 수 있다. 또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화와 메시지도 주고 받을 수 있다.

KT 디바이스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KT에서 갤럭시 워치4를 구매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니뮤직과 연계한 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