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AP신문 = 이주원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자동차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운영 중인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의 3기 평가단 100명을 모집한다.

26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3기 모집대상은 혼다 공식 딜러사에서 신차 구입 후 6개월 이상 경과되고, 혼다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이 있으며 무상점검 쿠폰 1년 및 2회 이상 남아있는 고객이다.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이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자동차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의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지난 2019년 신설됐다.

매년 100명의 고객이 평가단으로 활동하며,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전화상담 ▲차량 입고 프로세스 ▲차량 정비 진단 ▲상담 ▲차량 정비 등 서비스 전반 모니터링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모니터링 후에는 개선사항을 혼다코리아에 제안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해왔다. 1기와 2기 평가단 활동 결과, 혼다코리아는 카카오톡 상담 채널, 로열티 고객 프로그램 등을 도입하는 등 여러 서비스 정책을 개선했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3기 참가신청은 오는 12월 5일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에 비치된 안내문의 QR코드로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 및 발표는 내년 1월 개별 공지된다. 평가단에 선정된 100명의 고객들에게는 평가단 전용 기념품과 VIP고객 시승행사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