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이 들어가는 '술술마블'(사진=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6번째 에피소드 '술술마블'이 8일 공개된다.

지금껏 경험한 적 없었던 신개념 게임 대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6화 술술마블에서는 기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개념 게임 대결이 펼쳐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런닝맨' 멤버 김종국, 하하, 지석진, 양세찬과 떠오르는 예능 블루칩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함께한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최초의 술방 도전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1년 8개월 만에 잊고 있던 속세의 맛을 알아버린 김종국은 의외의 주당 면모를 예고해 보는 이들의 웃음세포를 깨울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점차 무르익는 분위기 속에서 최종 승자가 되기 위해 마시려는 자와 막으려는 자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지며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다채로운 재미와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눈물과 폭소가 섞인 예측불허한 대결 속 누가 가장 먼저 술병을 비우고 우승을 거머쥐게 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런닝맨'의 첫 번째 스핀오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디즈니플러스에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AP신문 | 온라인뉴스미디어 에이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